해외여행 카드추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혜택 및 발급

최근 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다녀오거나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한창 국내여행 수요가 많았다가 최근 바가지 요금 문제 등으로 인해 해외로 발길을 돌리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 여행을 가기 위해서는 준비해야 할것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현지에서 사용할 카드와 환전입니다.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환율 100% 우대 혜택과 해외이용 가맹점 수수료가 무료인 하나카드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하나카드에서 출시한 하나머니 잔액으로 모든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는 하나머니 전용 체크카드로 추가 환전이나 이용 수수료 없이 해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총 18개 통화에 대해서 환율 100% 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매장 및 ATM에서 수수료가 무료로 해외 여행 갈 때 필수로 챙겨가야할 카드입니다. 카드 디자인도 독특한데 캐리어스티커 디자인과 신여권 디자인 카드로 여행의 재미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카드 추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주요 혜택

  1.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면제
    – 해외 가맹점 이용 시, 해외 서비스 수수료 면제 (건당 $0.5)
    – 해외 가맹점 이용 시, 국제 브랜드 수수료 면제 (이용 금액의 1%)
  2.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면제
    – 해외 ATM 인출 시, 해외 인출 수수료 면제 (건당 $3)
    – 해외 ATM 인출 시, 국제 브랜드 수수료 면제 (이용 금액의 1%)
  3. 국내 가맹점 하나머니 적립 (3%)
    – 국내 가맹점 이용 시, 한도 없이 이용 금액의 3% 적립

해외 결제 시, 가장 신경이 쓰이는 것은 바로 이용 수수료 입니다. 작은 금액도 아니고 환율이 높은 시기에는 수수료도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해외 가맹점 이용이나 ATM 인출 시, 수수료가 면제되며, 국내 가맹점 이용 시에는 사용 금액의 3%를 하나머니로 적립해주니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적립 혜택도 쏠쏠히 챙기시길 바랍니다.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연회비 및 발급방법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연회비는 없으며, 마스터카드와 유니온 페이 중 원하는 브랜드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디자인은 총 3가지이며, PC와 모바일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미국/일본/유럽/동남아로 여행을 가실 분들은 마스터카드를 중국/홍콩/마카오/동남아를 가실 분들은 유니온 페이를 추천합니다. 국내 후불 교통카드 기능도 제공하니 신청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이용 방법 및 결제 환율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하나머니를 충전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하나머니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 체크카드 발급 후 본인 명의의 계좌를 인증하여 하나머니와 연결하고 충전한 후 사용하고자 하는 통화로 환전이 가능합니다. 충전한 하나머니 한도 내에서 결제가 가능하며 잔액 부족 시, 추가로 충전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18종 통화를 지원하며, 적용 환율은 USD 기준으로 매입일 (이용대금이 카드사로 접수된 날짜)의 하나은행 최초고시 전신환매도율을 적용하여 매입일 다음 영업일에 출금 또는 환불이 됩니다.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결제/환전 가능 통화

하나은행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는 18종의 통화를 결제하거나 환전, 인출할 수 있습니다. 아래 지원하는 통화를 확인하시어 여행하고자 하는 곳의 통화를 지원한다면 해외 여행 카드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발급을 추천합니다.

  1. 달러(USD)
  2. 유로(EUR)
  3. 엔(JPY)
  4. 파운드(GBP)
  5. 위안(CNY)
  6. 싱가폴 달러(SGD)
  7. 캐나다 달러(CAD)
  8. 호주 달러(AUD)
  9. 베트남 동(VND)
  10. 홍콩 달러(HKD)
  11. 태국 바트(THB)
  12. 스위스 프랑(CHF)
  13. 필리핀 페소(PHP)
  14. 스웨덴 크로네(SEK)
  15. 인도네시아 루피(IDR)
  16. 뉴질랜드 달러(NZD)
  17. 헝가리 포린트(HUF)
  18. 체코 코루나(CZK)

위에 보시는 것처럼 거의 여행을 많이 다니는 국가들의 통화는 다 지원을 하니 이번 기회에 해외여행을 가실 분들은 적극적으로 하나카드 트래블카드 체크카드 발급을 고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해외 여행 갈 때 기존에 사용하시던 국제 브랜드 카드 말고 하나카드 트래블 체크카드를 발급 받으시면 환율 우대와 수수료 면제, 적립 혜택 등을 챙겨가실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발급도 가능하니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시 한번 확인 후에 발급이 필요하신 분들은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