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상품권 오프라인 구입방법 및 사용처

현대백화점 상품권 오프라인 구입방법 및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화점 상품권은 연말 연초, 생일, 크리스마스, 설, 추석 등 기념일이나 명절을 위한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백화점 상품권은 현금을 바로 주기에는 조금 부담스럽고 선물을 취향에 따라 고르기 어려울 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현대백화점은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롯데 백화점 상품권과 같이 특별한 날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어떻게 구입하고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금액

현대백화점 상품권 오프라인 구입방법 및 사용처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총 6개 액면 금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작은 5,000원권, 10,000원권, 50,000원권, 100,000원권, 300,000원권, 500,000원권 입니다. 선물을 하는 대상이나 목적에 따라 알맞은 권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액면 금액의 60% 이상 사용해야 잔액을 돌려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고액권 보다는 금액이 작은 권종을 여러개 선물 하는 것이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다만, 10,000원권의 경우에는 80% 이상 (8,000원) 사용해야 잔액을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품권 관련 정보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구입방법 및 구입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구입하기 쉬운 곳에서 구입하기 쉬운 방법이 무엇인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가장 편한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1. 현대백화점 지점
    – 압구정본점 3층 (고객 서비스 라운지)
    – 더현대 서울 6층 (서비스 라운지)
    – 더현대 대구 8층 (고객 서비스 라운지)
    – 무역센터점 10층 (고객 서비스 라운지)
    – 천호점 11층 (고객 서비스 라운지)
    – 신촌점 10층 (고객 서비스 라운지)
    – 미아점 10층 (고객 서비스 라운지)
    – 목동점 7층 (고객 서비스 라운지)
    – 중동점 9층 (고객 서비스 라운지)
    – 킨텍스점 9층 (고객 서비스 라운지)
    – 디큐브시티 3층 (고객 서비스 라운지)
    – 판교점 10층 (고객 서비스 라운지)
    – 부산점 9층 (문화센터 옆)
    – 충청점 6층 (고객 서비스 라운지)
    – 울산점 13층 (회원서비스센터)
    – 울산동구점 5층 (사은데스크 옆)
  2. 주요 은행
    – 우리은행 (서울 전지점, 인천, 일산, 부천, 부산, 울산, 대구)
    – 신한은행 (서울 전지점, 부산, 울산, 광주, 인천, 부천)
    – 기업은행 (서울 전지점, 부산, 울산, 광주, 인천, 부천)
  3. 모바일 교환권
    갤럭시콘, KT alpha (기프트쇼) : 백화점 상품권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 구입 가능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오프라인 판매처인 현대백화점 지점 및 주요 은행 지점에서 구입 가능할 뿐만 아니라 모바일 교환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교환권은 바로 상품권처럼 사용이 가능한 것은 아니고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할 경우 선물을 받은 사람이 현대백화점 지점에 방문하여 지류 상품권으로 직접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두 사이트 모두 굉장히 유명한 곳이고 회원 혜택에 따라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현대백화점 상품권 오프라인 구입방법 및 사용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은 굉장히 다양합니다. 가장 먼저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현대백화점 전점과 현대 아울렛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더현대닷컴, 현대홈쇼핑, 현대백화점 면세점, 한섬, 리바트와 같은 쇼핑을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씨마크 호텔, 롤링힐스, 반얀트리, 파크 하얏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등 호텔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제주도 해비치 리조트와 호텔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추가적으로 사용처가 궁금하신 분들은 현대백화점 상품권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 유의사항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사용할 때 유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백화점 상품권을 구입할 때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당황하는 일이 없도록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 현금이나 법인카드로만 구입이 가능
    – 법인카드 구입 시,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원증, 명함 등 증빙 서류 추가 필요
  2.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
  3. 발행일로부터 유효기간은 5년 내 사용 가능
  4. 환불 시, 영수증 지참 필수

상품권은 유가증권으로 일반 제품과 달리 신용카드 결제는 되지 않습니다. 혹시나 신용카드로 구입을 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현금을 준비하셔서 구입하시길 바라며 현금을 인출하기 어렵거나 번거로우신 분들은 위에서 설명드린 모바일 교환권을 구입한 후 지점에 방문하시어 핸드폰 인증을 통해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싸게 사는 방법

현대백화점 상품권 오프라인 구입방법 및 사용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상품권은 유가증권의 형태로 현금으로 구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따라서 액면 그대로 현금을 주고 구입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다만 위에서 소개 드린 모바일 교환권의 경우에 회원 조건에 따라 1%~2% 할인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에서 상품권 구입으로 검색을 하시면 액면가보다 조금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판매자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이 경우에도 현금으로만 구입이 가능하며 공식 판매처가 아니기 때문에 구입시 각별한 유의가 필요합니다.

마치며

연말, 연초, 크리스마스, 생일, 설, 추석, 기념일 등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좋은 선물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고급스럽고 선물을 받는 사람이 필요한 물건을 직접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분들이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용으로 구입하십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현대백화점 판매처, 구입방법, 사용처를 참고하셔서 필요하신 분들은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구입하셔서 선물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설이나,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는 정관장 홍삼정 리미티드 등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